반응형
  개그맨, 희극인 신기루의 결혼 소식입니다. 바로 내일 5일 토요일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신기루는 오는 5일 오후 5시에 신기루보다 1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4일 해피메리드컴퍼니에 의하면 신기루의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포토월은 오후 4시부터 진행할 것이며 박나래 장도연부터 연예계 인맥들이 대거 참석할 것이라고 합니다. 신기루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이뤄지고 사회는 개그맨 이용진이하며 축가는 가수 나비가 맡았다고 합니다. 절친인 박나래와 장도연은 축사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거기서 끝나지 않고 예비 신랑 신부인 신기루와 남자친구의 특별 공연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지난 12월 17일 신기루의 웨딩화보 촬영에 대세 개그맨들이 총출동했었는데 가을 끝무렵으로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웨딩화보 촬영에서 신기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단장하고 카메라 앞에 나섰습니다. 때론 수줍게 그리고 때론 귀여운 예비신부인 신기루 앞에는 건장한 체구의 신랑이 든든하게 지탱하고 있었습니다.




  오는 1월 5일은 신기루가 2년 반 동안 교제한 남자친구 지 모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 날이며 예비신랑 지 씨는 개인 사업을 운영 중인 1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신기루와 지 씨는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신기루의 적극적인 구애로 인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신기루의 결혼은 주위 동료들이 더 기뻐하고 또 더 기대하고 있다고 하는데 눈코뜰새 없이 바쁜 박나래와 장도연은 신기루의 웨딩촬영을 위해 일부러 시간을 내 방문했었습니다. 허안나를 비롯해 대학원에 다니며 학업에 열중인 곽현화와 새댁 이은형도 열일 제치고 신기루의 웨딩촬영에 참석했었습니다. 신기루는 완성된 웨딩화보를 보고 일단은 기분이 이상하다. 들러리로 참석해준 친구들이 개그우먼 중에서도 예쁜데도 제가 괜찮게 나와서 만족스럽다. 덩치가 친구들에 비해 3배는 크니 아우라가 있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신기루의 결혼식 축사도 맡았으며 사회는 이용진이 예정되어 있고 축가는 가수 나비와 예비 신랑 신부가 각각 맡아서 합니다. 신기루 부부의 신혼여행은 베트남 푸꾸옥으로 다녀올 예정이고 신혼살림은 인천에 차릴 것이라고 합니다.




  신기루는 2005년 KBS2 폭소클럽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 빅리그, 코믹 연극 드립걸즈에서 활약했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