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가부도의 날 개봉을 앞두고 배우 김혜수가 프랑스 국민배우 뱅상 카셀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서 전했다고 합니다.

  오늘 20일 오전 김혜수는 서울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저는 IMF 총재 역할을 누가 맡을지 몰랐다, 웃으면서 외국 배우가 할 것 같긴 했지만 제작진이 총재 역할을 연기할 배우 캐스팅에 그렇게 많은 공을 들인지도 몰랐다라고 시작했습니다. 제작진에서 뱅상 카셀이 온다고 하더라, 뱅상 카셀을 캐스팅했다고 해서 너무 놀랐다고 하며 워낙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그 배우에게 정식으로 시나리오를 보냈다고 하더라, 뱅상 카셀이 시나리오를 보고 직접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더라, 정말 멋진 거 같다 워낙 좋아한 멋진 배우라 같이 연기한다는 것에 떨렸다라고 했습니다.

  최국희감독의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재정국 차관과 경제 수석들이 우왕좌왕하거나 이익을 차리는 동안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가족과 회사를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들까지 1997년 IMF 외환위기 속에서 고군분투했던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국가부도의 날은 실제 외환위기 당시 비공개로 운영됐던 대책팀이 있었다는 한 줄의 기사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시나리오를 읽은 배우들이 실제를 능가하는 디테일한 상황에 분노하고 동요해 많은 사람들에게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며 배우 김혜수도 그 중 한 명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시현이라는 인물은 차관, 경제수석 앞에서도 이익을 차리지 않고 자신의 할 말을 다하는 사람이며 여자들의 열망을 담은 판타지스러운 인물이기도 하다고 했으며 이성과 감성이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공존한다고 합니다.

  두 배우분들 께서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얼굴에 방부제를 치셨나봅니다. 특히 배우 김혜수는 어카면 아래와 같은 얼굴을 할 수가 있을까요? 사과를 먹어서? 부럽습니다.


김혜수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났고 형제로는 3남 2녀 중 둘째로 남동생 김동현과 김동희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6년 영화 깜보로 스크린에 정식 데뷔했으며 1987년 사모곡에서 보옥 역을 맡아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1980년대 중후반에는 채시라, 하희라, 이미연 등과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으며, 1990년대에는 텔레비전 드라마와 영화, 진행자로 다방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였고, 2000년대에는 영화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아 연기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로 현재까지 톱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WIKI


뱅상 카셀

Vincent Cassel


  뱅상 카셀 Vincent Cassel은 뱅상 크로숑 Vincent Crochon이 본명이며 1966년 11월 23일에 태어난 프랑스의 배우입니다. 아버지 장피에르 카셀, 동생 세실 카셀 등도 영화 배우로 종사하고 있는 배우 집안 출신으로 1999년 결혼할 때부터 2013년 이혼할 때까지 모니카 벨루치와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1988년 영화 황새는 그들의 머리 위에만 그것을 만든다로 첫 데뷔하였고 2008년 도쿄 국제 영화제 최우수 남우상, 2009년 제34회 세자르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을 전담했습니다. 악역전문 배우시군요. 아무나 할 수 없는 역 말입니다.

  Vincent Cassel (French: [vɛ̃sɑ̃ kasɛl]; born Vincent Crochon, 23 November 1966) is a French actor. He first achieved recognition for his performance as a troubled French Jewish youth, in Matthieu Kassovitz's 1995 film La Haine (Hate), for which he received two César Award nominations. He garnered wide recognition with English-speaking audiences for his performances in Ocean's Twelve (2004) and Ocean's Thirteen (2007), as well as Eastern Promises (2007), Black Swan (2010), and Jason Bourne (2016). Cassel is also renowned for playing the infamous French bank-robber Jacques Mesrine in Mesrine: Killer Instinct and Mesrine: Public Enemy Number One (both in 2008). Throughout his career, which spans more than three decades, Cassel has earned critical acclaim and numerous accolades, including a César Award in 2009 and a Canadian Screen Award in 2016.    [자료출처]WIKI

국가부도의 날 Gukgabudo-ui Na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