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방송해야 할 동네변호사 조들호2 13회는 결방입니다. 대신에 수능 출제 위원으로 합숙소에 입소한 수학교사 도도혜 - 전소민 - 가 과거 자신의 흑역사를 만들었던 2명의 남자와 엮이게 되는 속세단절 로코 드라마인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가 방송되었습니다. 조들호 2 지난 방송내용은 이렇습니다.







12회 2019.1.22(화) 시청률 5%

  피해자 협의회에 나타난 자경은 들호가 변호를 맡으면 되겠다며 이상한 상황을 만든다. 들호는 자경이 피해자 협의회에 도움을 주는척하며 대산복지원 피해자에 대한 복수를 하고 있는게 아닌지 의심하는데.






  그런데 더 충격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이번주와 다음주 조들호 2는 모두 싸그리, 깡그리, 전부, 몽땅 다~ 결방입니다. 바로 배우 박신양이 허리 부상때문입니다. PD와도 갈등이 있다고 하는데 박신양 측은 수술 경과가 좋은 편이며,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 받을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조들호2는 2주간 결방하게 되었고 이번주는 단막극과 특선영화로 그 자리를 대신하고 설 연휴에는 기간인 다음주 2월 4일부터 5일까지에는 특별 프로그램이 편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월 28일 월요일, 1월 29일 화요일

2월 4일 월요일, 2월 5일 화요일


  너무 오래 결방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가 끝나면 후속방송으로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허재호가 출연하는 국민 여러분!이 2019년 3월부터 방송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