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놀라운 소식입니다. 배우 정준이 월세를 미납으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정준이 월세 3000만원을 내지 않아 소송 당했었던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오늘 30일 정준이 3000만원이 넘는 월세를 내지 않아 소송을 당했다으며 법원은 보증금을 제외한 연체료 2000만 원을 납부하라고 판결했다라고 합니다.





  이 소식에 배우 정준이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같은 날 30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instagram에 저 아무일 없어요. 애들이랑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입니다.





  정준이 임대 계약을 맺은 건물의 월세를 내지 않아 건물주에게 최근 소송을 당했는데 정준이 미납한 금액은 총 3090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해당 건물주는 보증금 1000만 원을 제외한 2090만 원이라도 내라는 내용증명을 두 차례 보냈지만 정준에게서 밀린 월세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건물주 측에서는 정준 씨가 월세를 지급할 것이라고 믿고 기다렸지만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다라고 하며 법원에 미납액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 했었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정준에게 밀린 월세 2000여만 원을 이자와 함께 지급하고 살던 집을 건물주에게 넘겨주라고 판결했는데 정준의 소속사는 당시 생활이 어려웠던 것은 사실이고 하지만 올해 작품 계약을 맺었고 집주인과도 원만하게 해결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배우 정준은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로 데뷔했습니다. LA 아리랑 목욕탕집 남자들과 영화 체인지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하이틴 스타로 주목받지만 2015년 이후 작품 활동을 멈춘 상태입니다.





  월세 3090만원이면 얼마나 오래 월세를 안 낸 것일까요? 세입자 입장에서는 전세가 답인 것 같습니다. 물론 집을 사면 좋겠지만 전세 사는 것도 어디입니까. 월세는 힘들어요 ㅠㅠ. 하지만 집주인에게는 월세가 좋죠. 저도 월세 잘 나오는 건물주 하고 싶습니다. 가능성 없지만 말입니다. 다시 활동 열심히 하시고 빚 안지고 살아봅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