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정렬 변호사 사임 의사 밝혔다고 합니다.

 이정렬 변호사는 혜경궁 김씨 찾기 국민소송단인 궁찾사의 법률대리인이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가 오늘 25일 이재명 지사와 관련한 일체의 사건을 더는 수행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변호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검찰 조사를 받은 내용을 트위터에 게시한 후 궁찾사 대표님으로부터 질책을 받았다라고 하며 검찰 조사 내용을 트위터에 올린 행위, 제이티비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서 김혜경 여사님 카카오스토리가 스모킹건이라고 얘기했기 때문이라고 하셨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대표님은) 제 행위에 대해 서울지방변호사회에 문의하겠다고 하셨고 조정에 관해 언급했는데, 아마 변호사법 제74조에 따른 분쟁조정신청을 하려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했으며 궁찾사 대표님 말씀이니 아마도 궁찾사 소송인단 3245분의 의견이 취합된 말씀일 것이라고 했고 합니다. 위임계약은 계약당사자 사이의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계약이니 신뢰 관계가 깨졌다고 생각하시는 이상 제가 궁찾사를 대리하는 것은 위임계약 본질에 어긋나는 부적당한 행위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이정렬 변호사는 더 반박하지 않고 깔끔하게 물러서고자 한다햇으며 저보다 훨신 더 능력이 있고 훌륭한 대리인을 선임해서 꼭 승리하시길 빈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