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안나와 그룹 V.O.S.의 멤버 김경록이 오늘 나란히 결혼한다.


  위의 말은 조심해서 해석해야 합니다. 이 나란히가 같은 장소, 같은 시간인지 아닌지가 말입니다. 진실은 같은 날입니다. 허안나도 결혼하고 가수 김경록도 결혼합니다. 각자의 신랑과 신부와 말입니다.



  12일 허안나와 김경록은 각각 7년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맺습니다. 허안나는 서울 루나미엘레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허안나의 예비신랑은 전직 개그맨으로, 현재는 다른 일에 종사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허안나와 예비신랑은 개그계 선후배로 만나서 지난 2012년 연인으로 발전했었고 그렇게 7년 연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는 것입니다.



  개그우먼 허안나가 결혼 반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일 허안나는 자신의 SNS에 1주년 기념 커플링을 6년끼고 내일부터 결혼반지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6년 끼던 반지를 가는 군요. 공개된 사진엔 허안나가 7년간 교제한 연인과 1주년 기념으로 맞춘 커플링과 새로 마련한 결혼 반지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손가락에 그려진 해맑은 표정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귀엽습니다. 허안나는 12일 오후 서울 모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지난 2012년 3월부터 전직 개그맨이자 비연예인인 남자친구 오모씨와의 사랑이 7년 열애 끝 부부의 연을 맺게 됩니다.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해서 허안나는 원래 결혼을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 친구를 만나면서 결혼을 다시 생각하게 됐고 그 소원을 이루게 됐다, 나와 결혼해줄래? 아직 프러포즈를 받지 못해서 내가 먼저 하는 거다라고 행복한 모습으로 남자친구를 향해 먼저 프러포즈를 했었습니다. 누가 먼저 한들 어떻습니까. 행복하게 살명 되는 거 아닐까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허안나는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등 개그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뛰어난 미모와 몸매 그리고 웃음을 위해 망가짐도 불사하는 유쾌한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룹 V.O.S 멤버 김경록도 이날 결혼식을 올립니다. 허안나와 결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김경록은 1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그랜드힐 컨벤션 그랜드볼룸홀에서 6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식을 올립니다.



  김경록과 예비신부 이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식에 앞서 김경록은 오후 4시 30분 기자회견을 연다고 하는데 결혼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 등을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경록은 청첩장을 통해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축복해달라, 축하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감사한 마음만 받겠습니다라고 적혀 있다고 합니다.




  김경록의 결혼식엔 5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한다고 전해졌으며 사회는 개그맨 권성호가 맡았고 축가는 V.O.S가 각각 맡습니다. 지난 2004년 데뷔한 V.O.S에서 맴버 박지헌, 최현준에 이어 막내인 김경록까지 모두 결혼하며 품절남 그룹으로 됩니다.




  지난달 김경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장문의 손편지를 남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햇었는데 지난 4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결혼을 합니다. 아직은 더 성숙해져야 할 부족한 저이기에 새로운 출발점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려는 저희를 축복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릴 적부터 나의 꿈은 다정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였다. 평소 욕심을 부리며 살아오지 않았지만 이 꿈만큼은 욕심부려 나가고 싶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그리고 노래와 무대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제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헤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개그맨 허안나, 가수 김경록 모두 결혼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