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리니지가 벌써 서비스한지 20년이라고 합니다.

  오늘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리니지 서비스 20주년 기념 미디어 행사인 ONLY ONE에서 이성구 리니지UNIT장이 리니지 리마스터 Lineage Remastered를 소개했습니다. 엔씨소프트  NCSoft 측은 리니지 20주년 미디어 간담회에서 다음달 중 테스트 서버에 리니지 : 리마스터 버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는데 이번 리마스터를 통해 리니지는 더욱 향상된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에서 주로 사용되는 자동사냥 기능을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전했습니다. 리니지의 자동사냥 기능은 리니지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M에서 이미 도입된 기능이며 자신의 상태를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모바일 뷰어인 M 플레이어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리니지의 신규 클래스인 검사를 추가하고 리니지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의 대규모 버전인 월드 공성전을 업데이트를 하기로 했다고 해 리니지 플레이어들이 많은 관심보였습니다.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니지 : 리마스터 사전 예약을 할 경우, TJ’s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 예약으로 받은 쿠폰은 아이템 복구권이나 게임 기능을 향상시키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그래픽과 전투, 사냥 등 게임의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써 다음 달 12월 도입될 예정입니다. 리니지 리마스터의 주요 콘텐츠는 그래픽, UI 등을 개선하는 그래픽 리마스터, 이용자 조작 없이 플레이 가능한 PSS -Play Support System, 자동사냥, 모바일로 캐릭터 상태를 볼 수 있는 M플레이어 ,아홉번째 신규 클래스 검사, 다른 서버 이용자와 경쟁하는 월드 공성전 등 이라고 합니다.

  엔씨소프트는 그래픽 리마스터를 통해 리니지에 1920X1080 와이드 해상도의 풀 HD급 그래픽을 적용 이용자는 기존 대비 4배 증가된 해상도와 2배 향상된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UI도 선보이며 자동사냥 기능인 PSS도 도입합니다. 이용자는 PSS 기능을 통해 사냥터 이동, 몬스터 사냥, 자동 귀환 등 35가지의 기능을 설정해 리니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성구 엔씨소프트 유닛장은 캐릭터 성장에 소요되는 시간은 축소하고 전투에 집중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으며 사냥 세팅은 물론 이동과 공격 패턴까지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무엇보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사냥을 통한 장비 업그레이드가 더 수월한 만큼, 리마스터 출시와 함께 다시금 이용자가 꽤 증가할 것으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