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송인 김나영에 대한 소식입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남편 ㄱ씨를 비롯한 몇몇 경제인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하면서 200억대 부당이득을 취득해서 자본시장법 위반과 도박장 개장 등 혐의로 구속됐다고 합니다. ㄱ씨 등은 대부분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일부 혐의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23일 김나영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를 통해 방송인 김나영이 남편 ㄱ씨의 부당이득 취득 혐의로 구속된 것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저도 이번 일에 대해 파악이 다 되진않지만 그래도 가능한 빨리 전후 사정을 말씀드려야 하기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남편에게 손 벌리지 않아도 될 만큼 제 분야에서 열심히 일 해왔고, 너무나 바랐던 예쁜 아이들이 생겼기에 하루하루 정신없이 지냈습니다, 남편의 사업과 수식들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다. 결혼 후, 남편은 본인의 일로 매우 힘들어 했지만 내가 더 열심히 일해서 이 소중한 가정을 지키면 남편 일도 잘되겠지 하는 희망으로 내 일에 더욱 집중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 저 역시도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합니다, 남편의 잘못들은 기사로 더 자세히 알았고,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고자 여러 방면으로 자문을 하며 조사와 재판이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경기 하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3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업체 대표 A씨 등 3명을 구속했고 B씨 등 10명은 불구속 입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남편의 잘못들은 기사로 더 자세히 알았고,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태를 파악하고자 여러 방면으로 자문을 구하며 조사와 재판이 마무리되길 기다리고 있다.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라며 했으며 저 역시 이번 일을 계기로 제 자신을 뒤돌아보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